주체108(2019)년 10월 24일 로동신문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위력한 사상리론적지침

스위스단체들 공동성명 발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신 25돐에 즈음하여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스위스조직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가 18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1994년 11월 1일 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시여 과학으로서의 사회주의승리의 필연성을 론증하시였다.

로작은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 사회주의배신자들이 사회주의리념자체가 잘못된것이라고 하면서 《사회주의완전종말》을 떠들어대던 시기에 발표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작에서 조선의 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할수 있은 요인과 일부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좌절된 원인을 명철하게 분석하시였다.

또한 사람위주의 사회주의,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는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우월하며 가장 위력한 사회주의이라는데 대하여, 사회주의는 그 과학성과 진리성으로 하여 반드시 승리한다는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로작을 통하여 김정일동지는 탁월한 사상리론가이시며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위대한 스승이시라는것을 잘 알수 있다.

고전적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는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위력한 사상리론적지침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