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19일 로동신문

 

3대축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산과 축산, 수산을 3대축으로 하여 인민들의 먹는 문제를 해결하고 식생활수준을 한단계 높여야 합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맡기고 가신 우리 인민에게 하루빨리 가장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는 그이의 확고한 결심이 어려있다.

인민들의 생활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데서 식량문제, 먹는 문제해결은 첫째가는 중대사라고 할수 있다. 먹는 문제를 떠나 인민생활향상에 대하여 론한다는것은 말도 되지 않는다.

인민들의 식탁에서부터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울려나오게 하자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지금 적대세력들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정치군사적압력과 함께 비렬한 경제제재봉쇄에 끈질기게 매달리며 우리 인민의 힘찬 진군을 가로막고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을 허물어보려고 발악하고있다.

농산과 축산, 수산의 3대축이야말로 농업부문, 수산부문에서 생산적앙양을 일으켜 원쑤들의 책동을 물거품으로 만들고 우리 식 사회주의의 위력을 높이 떨치기 위한 관건적고리이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추동하는 힘있는 박차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받들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투쟁을 진두에서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는 농산과 축산, 수산업발전의 확고한 담보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아래 이 땅에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평생이 어린 황금벌의 력사가 더욱 줄기차게 흐르고있으며 조국의 바다가 황금해로 전변되는 경이적인 현실이 펼쳐지고있다.

농업전선을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방향으로,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로 규정하시고 농업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언제인가 1116호농장을 찾으신 우리 원수님께서 새 품종의 강냉이이삭을 보시고 몸소 이름까지 달아주시고 그 이삭을 가지고가겠다고 하시며 보물처럼 소중히 여기시던 감동깊은 화폭을 우리 인민은 잊지 못하고있다.

1년후 또다시 농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풍년이 든 농장벌에 서있노라니 과학농사 좋다, 종자혁명 좋다는 구절이 절로 나온다고 하시면서 정말 만족하다고, 신심이 넘친다고, 자신에게는 설레이는 벼바다, 강냉이바다의 파도소리가 사회주의승리의 개가로, 인민들의 웃음소리로 들려온다고 참으로 깊은 뜻을 담아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노래 《바다 만풍가》는 사회주의조국의 포구마다에서 만선의 배고동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한 진격의 나팔소리였다.

전례없는 물고기잡이성과로 전국의 제일 앞장에 선 어느 한 수산사업소를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포구에 펼쳐진 희한한 광경앞에서 정말 기분이 좋다고, 년간에 쌓였던 피로가 한순간에 풀린다고 하시며 노래 《바다 만풍가》를 흥겹게 부르시였다.

현대적인 고기배도 무어주시고 몸소 포구를 찾으시여 어로공들의 비린내배인 손도 따뜻이 잡아주신분, 《이채어경》이라는 새로운 시대어로 나라의 수산업발전에 활력을 부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황금해의 새 력사가 년년이 이어지고있다.

《알곡생산을 획기적으로 늘여 우리 나라를 쌀이 넘쳐나는 나라로 만들자!》, 《과학축산의 봉화높이 더 많은 고기와 알, 우유를 생산하라!》, 《〈바다 만풍가〉의 노래높이 온 나라에 사회주의바다향기가 차넘치게 하라!》, 이 구호들에는 인민생활에서 기어이 전변을 안아오려는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의지가 담겨져있다.

모든 일군들이 자기의 뼈를 깎아서라도 인민생활문제를 풀겠다는 비상한 각오를 가지고 농산과 축산, 수산을 3대축으로 하여 인민들의 먹는 문제를 해결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구상과 의도를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나갈 때 인민생활은 더욱 향상되고 이 땅우에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김철혁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