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5월 22일 로동신문

 

김정은동지를 모시여 조선로동당은 승승장구할것이다

여러 나라 인사들 격찬

 

비범한 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으로 조선로동당을 주체혁명의 강위력한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시여 사회주의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인류의 다함없는 칭송의 목소리가 날을 따라 더욱 높아가고있다. 그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뜻깊은 날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인사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에 뚜렷이 반영되여있다.

새유고슬라비아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것은 전체 조선로동당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지지와 절대적인 신뢰의 표시이다. 그이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추대되신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개척하시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발전시켜오신 조선혁명에 대한 계승의 명백한 과시로 된다.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는 조선로동당수령과 대중이 혼연일체가 된 불패의 당으로, 혁명적이며 전투적인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는 오늘 전세계 진보적인민들을 끝없이 감동시키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위원장도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추대되신것은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치는 조선인민의 일심단결의 위력을 뚜렷이 증명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조선과의 친선협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은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한 투쟁을 힘있게 령도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각하께서는 사상적, 조직적, 군사적 및 외교적자질을 최상의 높이에서 지니시고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사상과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신다.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시여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영원히 승승장구할것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