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1월 9일 로동신문

 

탄전을 들끓게 하는 화선식경제선동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 일터마다 혁명적열정과 증산투쟁으로 들끓고 창조와 혁신의 기백이 차넘치게 하여야 합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탄부들을 증산돌격운동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련합기업소당조직에서는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집중경제선동과 막장경제선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하고있다. 하여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탄부들의 투쟁기세를 고조시키고있다.

덕천지구의 탄전들에서 힘차게 울려퍼지는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는 우렁찬 진군가가 되여 제남탄광, 형봉탄광, 남양탄광 등 여러 탄광들을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련합기업소당위원회에서는 석탄증산에로 탄부들을 불러일으키는 화선선전, 화선선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당위원회일군들은 굴진, 채탄막장들을 비롯한 전투현장들의 곳곳에 탄부들을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로 고무추동하는 호소성이 강한 구호와 표어들을 게시하고 탄부들의 심금을 울리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진행하고있다.

화력에 의한 전력생산을 늘일데 대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화력탄생산의 많은 량을 맡고있는 제남탄광과 서창청년탄광에서 집중경제선동의 북소리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다.

방송선전차와 백여명의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을 비롯한 선전선동력량을 탄광들에 집중한 련합기업소에서는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탄부들을 증산돌격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예술활동과 화선선동, 로력적지원은 탄부들의 투쟁열의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

각 탄광들에 내려간 백여명의 련합기업소일군들은 어렵고 힘든 일의 앞장에서 대오의 기수가 되여 대중을 석탄증산투쟁에로 불러일으키고있다.

제남탄광, 덕성탄광, 서창청년탄광, 덕천탄광에 내려간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들끓는 막장에 전투좌지를 정하고 탄부들의 심장에 투쟁의 불을 다는 첨입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일군들은 굴진과 채탄에서 앞서나가는 단위와 탄부들을 널리 소개선전하고 그들을 따라배우고 따라앞서기 위한 사회주의경쟁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집단적혁신이 일어나게 하고있다.

지금 덕천지구의 탄전들마다에 울려퍼지는 화선식경제선동의 힘찬 북소리는 탄부들의 심장마다에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 증산돌격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켜 끊임없는 혁신창조로 들끓게 하고있다.

 

본사기자 명춘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