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9월 9일 로동신문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

 

존경하는 김정은각하

세계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영광스러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열렬히 축하하기 위해 평양에 모여 《주체사상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70년》에 관한 국제토론회를 가지였습니다.

우리들은 국제토론회를 성과적으로 마치면서 자주시대의 향도자이신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 삼가 이 편지를 드립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인류가 지향해온 세기적념원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입니다.

오랜 기간 인류가 리상해온 참다운 사회주의는 위대한 김일성주석에 의하여 처음으로 력사에 출현하였습니다.

사회주의조선은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인민대중을 나라의 주인으로 귀중히 여기신 주석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에 의하여 발전하여왔습니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을 압살하려고 책동하는 제국주의에 맞서 선군의 기치높이 인민을 이끄시여 사회주의를 수호하시고 강국건설의 초석을 굳건히 다지시였습니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사상과 위업을 완벽하게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사회주의조선은 짧은 기간에 자기의 위용을 더욱 만방에 떨치게 되였습니다.

각하의 업적이 너무도 위대하여 모든것을 다 피력할수 없지만 올해에 일어난 력사적사변들은 세계평화애호인민들의 가슴속에 영원히 아로새겨질것입니다.

김정은각하의 신년사로 시작된 2018년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인민들에게 있어서 위대한 전환의 해로 되였습니다.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전역에는 문명강국과 과학기술강국, 경제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하여 떨쳐나선 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소리, 건설의 마치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습니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조국통일사상과 령도업적을 고수하고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각하께서는 북남수뇌회담을 진행하시였습니다.

력사가 영원히 기억할 그날 각하께서 판문점분리선을 넘으시여 문재인대통령과 반갑게 악수하시고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뵈오며 세인은 환희의 눈물로 볼을 적시였습니다.

북남수뇌회담은 전체 조선인민에게 기쁨과 희망을 안겨주고 조선반도의 항구적인 평화와 지역의 안정을 바라는 국제사회의 지지와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김정은각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되는 싱가포르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주도하시고 세계의 평화를 위한 세기적인 합의를 이룩하시였습니다.

고매한 인간성과 뛰여난 정치실력을 지니신 각하의 모습에서 세계인민들은 새시대를 주도해나가시는분이 누구이신가를 명백히 알게 되였습니다.

올해에 일어난 력사적사변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가 가리키는 길을 따라 전진할 때 반드시 인민대중의 행복한 미래가 도래한다는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지금 주체사상신봉자들의 가슴에는 남다른 긍지와 자부심이 차넘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해 투쟁하고있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과 오늘의 빛나는 모습, 앞으로의 발전전망은 우리들에게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진리성과 생활력을 실증해주고있습니다.

김일성김정일주의야말로 세계의 평화, 자주화실현을 위한 필승불패의 기치라는것을 확고한 신념으로 간직한 우리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영생불멸의 사상을 널리 연구보급하는 력사적사명을 다해나갈 결심을 굳게 다지고있습니다.

김정은각하께서 건강하시여 조선인민과 세계인민들을 언제나 진두에서 령도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주체사상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70년》에 관한
 국제토론회 참가자일동

                   2018년 9월 8일                        평양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