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3월 14일 로동신문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을 높이 발휘하자

 

대동력기지에서 세차게 울리는 전력생산의 동음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굴지의 대동력기지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전력생산의 동음이 높이 울리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지난 한주일동안에 호기가동대수를 늘여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한 기세로 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화력에 의한 전력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며 불비한 발전설비들을 정비보강하여 전력손실을 줄이고 최대한 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합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만리마속도창조로 들끓는 대고조전투장들에 더 많은 전력을 보내주기 위한 투쟁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일군들은 지난 시기보다 호기가동대수가 훨씬 늘어난데 맞게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어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작전에 따라 급수뽐프의 날개를 개조하는 사업이 박력있게 벌어져 좋은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신심드높이 떨쳐나선 로동자, 기술자들은 두뇌전, 기술전으로 제기되는 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여 여러대의 급수뽐프날개들을 개조설치한 기세로 계속 힘찬 전투를 벌리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석탄분쇄설비의 주감속기에 대한 개조사업을 힘있게 추진시켜 불리한 조건에서도 설비의 회전수를 높이도록 하고있다.

2직장과 4직장의 일군들과 전력생산자들이 위훈창조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

2직장 일군들은 전력생산의 성과여부가 자기들의 어깨우에 놓여있다는 비상한 자각안고 대중속에 들어가 제기되는 문제들을 료해하고 즉시에 필요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이와 함께 공무직장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부속품들을 제때에 보장하는 한편 각종 나사와 치차류, 베아링 등 필요한 부속품들을 예견성있게 마련해놓고있다.

그리하여 2직장에서는 다른 직장에 비해 호기당 출력을 더 높이고있다.

4직장에서는 순회점검을 하면서 불량개소들을 찾아내여 퇴치하는 사업을 일관성있게 내밀어 호기의 정상운영을 보장하고있다.

3직장과 청년직장의 전력생산자들도 오늘의 총진군길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되기 위하여 증산열풍을 일으키고있다.

직장들에서는 담당기사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다하도록 높은 요구성을 제기하는것과 함께 운전공, 조작공들이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여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다.

생산의 앞공정을 담당한 하차직장과 운탄1직장에서도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으면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다.

하차직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한마음한뜻이 되여 떨쳐나 예비부속품들을 충분히 마련해놓고 기계삽과 천정기중기의 가동률을 부쩍 높여 석탄부림시간을 훨씬 줄이고있다.

운탄1직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탄받이각도를 합리적으로 정하여 벨트콘베아가 가동할 때 석탄이 루실되는 현상이 없게 한데 이어 전복기를 원상복구하여 석탄이 들어오는족족 부리우고있다.

주강직장과 전기1직장에서 혁신의 불바람이 일고있다.

주강직장에서는 뽈련속주조기의 감속기를 자체의 힘과 기술로 제작하여 주강뽈생산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전기1직장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압축기부속품생산기지를 그쯘히 꾸린데 토대하여 공기차단기에 대한 관리를 깐지게 해나가고있다.

일군들과 전력생산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하여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보내주기 위하여 혁신의 불길을 계속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글 특파기자 오철훈

사진 본사기자 김종훈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