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12일 로동신문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 더욱 박차를!

 

순천메기공장 준공식 진행

 

순천메기공장이 새로 건설되여 준공하였다.

공장에는 종합지령실, 알깨우기 및 새끼메기기르기호동, 실내비육호동과 10여개의 야외박막못들, 가열장 등이 갖추어져있다.

통합생산체계가 구축되여있는 공장에서는 현재 메기와 열대붕어, 철갑상어를 비롯한 수십만마리의 물고기들이 자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인민사랑에 의하여 건설된 순천메기공장 준공식이 11일에 진행되였다.

준공식에는 조선로동당 평안남도위원회 위원장 김두일동지, 평안남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공장종업원들, 건설자들, 순천시안의 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

준공사를 평안남도당위원회 위원장 김두일동지가 하였다.

연설자는 한평생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정상적으로 생산공급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도처에 현대적인 메기공장들을 일떠세우도록 하시여 메기양어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순천지구에 메기공장을 일떠세울데 대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건설자들이 돌격전을 벌려 방대한 기초굴착공사를 와닥닥 해제끼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로 풀어나가면서 건설속도를 높여나간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도안의 시, 군녀맹원들과 많은 기관, 기업소들에서도 물심량면의 지원으로 완공의 날을 앞당기는데 기여하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순천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나라의 양어업발전에 쌓아올리신 절세위인들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의 은정속에 마련된 건물과 설비들을 애호관리하고 선진과학기술과 앞선 단위들의 성과와 경험을 받아들여 메기풍년을 안아와야 할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연설자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인민들이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높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을 위한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메기공장을 돌아보았다.

 

【조선중앙통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