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5일 로동신문

 

제15차 전국낚시질애호가들의 경기 진행

 

제15차 전국낚시질애호가들의 경기가 14일 풍치아름다운 보통강에서 진행되였다.

평양시와 각 도낚시질애호가협회에서 선발된 6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승부를 겨루었다.

경기가 시작되자 선수들은 물고기들의 습성과 물깊이 등 환경조건에 맞게 대낚시와 기계대낚시를 배합하여 두틀까지의 도구를 리용하면서 자기들의 낚시묘기를 남김없이 발휘하였다.

황해북도의 송경남선수가 제일먼저 물고기를 낚아낸데 이어 다른 선수들도 뒤질세라 붕어, 잉어, 살치, 메기를 비롯한 물고기들을 연방 잡아냈다. 단위시간동안에 잡은 물고기마리수와 총질량에 따라 경기순위가 결정되였다.

평양시의 김호명에게 1등상이, 평양시의 량명철, 황해북도의 김학운에게 2등상이, 평안북도의 황철선, 함경남도 오룡희에게 3등상이, 남포시의 정재권에게 기술상이 수여되였다.

경기는 문화정서생활을 마음껏 누리는 우리 인민들의 행복하고 랑만에 넘친 모습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로 되였다.

한편 이날 진행된 낚시도구창안품전시회에는 도, 시, 군낚시질애호가협회 회원 90여명이 내놓은 280여종에 2 370여점의 낚시도구들이 출품되였다. 전시회에서는 착상이 독특하고 사용이 편리한 각종 낚시도구들과 미끼들을 내놓은 남포시, 강원도, 함경북도가 각각 1, 2, 3등을 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