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5일 로동신문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경제강국건설을 더욱 힘있게 다그치자 

 

2년분, 년간계획수행단위들이 늘어난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의 로동계급은 당과 인민의 크나큰 믿음을 명심하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손길아래 장성강화되여온 주체혁명의 선봉부대, 나라의 맏아들답게 조국과 혁명앞에 지닌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여야 할것입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2년분, 년간계획을 수행한 단위들이 계속 늘어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지난 8월 19일 송남청년탄광 김진청년돌격대가 2년분 굴진계획을 끝낸것을 비롯하여 련합기업소적으로 9월 상순까지 3개의 채탄중대와 17개의 굴진단위들이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수행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련합기업소에서는 미제와 적대세력들에 대한 멸적의 보복의지를 안고 떨쳐나선 전체 탄부들의 투쟁기세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화선선전, 화선선동을 진공적으로 벌리면서 사회주의증산경쟁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킴으로써 날을 따라 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갔다.

송남청년탄광 김진청년돌격대 대원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을 언제나 심장깊이 간직하고 그에 높은 굴진성과로 보답하기 위한 충정의 전투를 맹렬히 벌리였다.

대장 김동철동무를 비롯한 전체 돌격대원들은 작업조건이 불리한 속에서도 결사관철의 정신, 집단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련속천공, 련속발파의 동음을 줄기차게 울림으로써 2년분 굴진계획을 앞당겨 수행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밖에도 송남청년탄광에서는 1갱 굴진1소대와 3갱 굴진1소대가 남먼저 년간 굴진계획을 수행하였다.

인포청년탄광에서도 년간계획수행단위들이 늘어나고있다.

지난 8월 10일까지 1갱 채탄1중대와 2갱 채탄2중대가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1갱 굴진4소대와 2갱 굴진1소대가 년간 굴진계획을 앞당겨 끝내였다. 이곳 탄부들은 국방과학전사들의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끊임없는 혁신을 창조할 결의밑에 증산투쟁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굴진 및 채탄막장마다에서 전례없는 생산성과를 이룩하였다. 현재 탄광에서는 모든 갱, 중대, 소대들이 앞선 단위의 경험을 적극 따라배우며 하루빨리 년간계획을 수행하도록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남덕청년탄광 1갱 직맹돌격대와 10갱 고속도굴진소대 탄부들도 지난 8월 10일까지 년간 굴진계획을 앞당겨 끝냄으로써 석탄증산을 위한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이들은 굴진속도를 높일수 있는 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고 철야전투를 벌려 더 많은 탄밭을 마련하는데 크게 이바지하였다.

 

명춘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