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3일 로동신문

 

막장마다에 울리는 승전포성

령대탄광에서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으로 하여 온 나라가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끓어넘치는 속에 령대탄광의 탄부들이 막장마다에서 자력자강의 승전포성을 련이어 울리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9월 11일현재 이곳 탄광의 9개 채탄중대들이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완수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고 혁명의 전성기를 대번영기로 이어나가는것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손길아래 자라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사상정신적특질이며 투쟁기풍입니다.》

탄광초급당위원회에서는 년초부터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할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지난해 충정의 70일전투와 200일전투에서 발휘된 대중의 정신력과 자력자강의 위력을 더욱 높이 발양시키기 위한 화선식정치사업의 도수를 끊임없이 높이고있다.

일군들은 막장마다에 전투좌지를 정하고 탄부들과 함께 생산돌격전을 벌리며 《3. 18혁명》, 《7. 4혁명》, 7. 28의 기적적승리와 같은 대사변을 련이어 안아오시여 우리 조국을 불패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빛내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석탄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도록 그들을 고무추동하고있다.

탄광참모부에서는 올해전투목표가 지난해에 비해 근 1. 2배나 높아진데 맞게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하면서 일군들이 채탄중대, 굴진소대들을 하나씩 맡고 나가 전투조직을 짜고들도록 하고있다.

갱별, 채탄중대별, 굴진소대별경쟁열풍이 날이 감에 따라 높아지는 속에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완수한 단위들이 련이어 배출되고있다.

6갱 채탄2중대 전투원들이 탄광적으로 년간계획을 제일먼저 완수하는 자랑을 떨치였다.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기한전에 앞당겨 완수할 신심드높이 새해 첫 전투에 진입한 이들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나가며 과감한 생산돌격전을 벌려 상반년 석탄생산계획을 두달이나 앞당겨 완수하였다.

년간계획완수의 돌파구를 열어제낀 전투원들은 앙양된 기세를 늦추지 않고 계속혁신, 계속전진, 련속공격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렸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축하전문을 받아안은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 5갱 고경찬영웅소대원들의 투쟁정신과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중대의 전투원들모두가 한마음한뜻으로 뭉쳐 전투장마다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투쟁을 힘차게 전개함으로써 지난 7월 20일까지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완수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이들의 뒤를 이어 채탄3중대원들은 청년절까지, 채탄1중대원들은 9월 3일까지, 채탄4중대가 9월 10일까지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완수함으로써 탄광은 물론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적으로 6갱이 년간계획수행의 결승선에 제일먼저 승리의 기발을 꽂는데 이바지하였다.

탄광적으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운동,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3갱 채탄3중대, 1갱 채탄1중대, 2갱 채탄2중대, 8갱 채탄2중대가 지난 8월말까지 년간 석탄생산계획을 완수한데 이어 7갱 채탄3중대가 9월 5일까지 맡겨진 년간계획을 빛나게 결속하였다.

자력갱생의 대진군으로 적들의 제재와 봉쇄책동에 파렬구를 내고 높은 석탄생산성과로 만리마선구자대회를 맞이하려는 탄광일군들과 탄부들의 드높은 열의에 의해 막장마다에서는 년간계획완수의 승전포성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높이 울리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리영민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