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평양 10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내 나라, 내 조국이여 천만년 무궁번영하여라!》가 력포구역 력포남새전문협동농장에 모셔졌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이곳 농장을 여러차례 찾으시여 포전정리와 종합적기계화, 밭관수체계를 비롯하여 남새농사와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며 농장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함경남도인민보안국의 인민보안원들도 수령보위, 제도보위, 인민보위의 성스러운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신 김정일동지를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실 일념밑에 백두산밀영고향집을 찾으신 절세위인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모시였다.

평안북도인민병원에 모신 모자이크벽화에는 가장 우월한 사회주의보건제도를 마련해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병원일군들과 종업원들의 티없이 맑고 깨끗한 충성심이 어려있다.

함흥제사공장에서는 구내에 절세위인들의 자애로운 모습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백두산에 오르시여》를 모시였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