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동지의 당건설업적을 여러 나라 인사들 찬양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몽골, 우간다, 민주꽁고에서 4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에 업적토론회가 진행되였다.

몽골 자주적발전을 위한 백두산협회 위원장은 김정일령도자께서는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혁명과 건설을 밀고나가시였다고 말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당으로,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고 그는 강조하였다.

범아프리카운동 우간다전국집행위원회, 주체사상연구 우간다전국위원회의 공동주최로 진행된 토론회에서 참가자들은 김정일각하께서 조선의 자주권수호와 발전의 사상적기초인 주체사상을 심화발전시키심으로써 인류사상사의 보물고가 더욱 풍부해지게 되였다고 찬양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발언자와 토론자들은 탁월한 사상리론활동으로 사회주의승리의 필연성을 론증하시고 선군정치로 사회주의를 수호하신것은 김정일령도자의 업적중의 업적이라고 밝혔다.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위업, 조선의 통일과 세계자주화위업에 쌓으신 김정일령도자의 업적은 길이 빛날것이라고 그들은 격찬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