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절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 특집

 

(평양 4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

태양절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김일성주석은 세기의 위인》,김일성주석의 탄생일 경축》, 《자주로 빛나는 위인의 한생》 등의 제목들로 3월 28일부터 4월 4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네팔신문 《아르판》은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태양절경축행사들이 세계 많은 나라에서 성대히 진행되고있는데 대하여 전하였다.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인터네트홈페지는 수령님의 혁명활동사진문헌들을 모시고 그이를 사회주의조선의 시조, 절세의 애국자, 민족적영웅, 강철의 령장, 탁월한 군사전략가, 사회주의위업의 걸출한 지도자로 칭송하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도 수령님의 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을 모시고 조선인민이 공화국의 창건자이시며 영원한 주석이신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을 태양절로 경축하고있는데 대한 글을 실었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자주의 기치높이 조선혁명을 줄기차게 령도하시였으며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김일성동지의 업적을 상세히 소개하였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김일성주석은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류가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신 자주시대의 개척자, 선도자이시며 세계정치의 원로이시라고 찬양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