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의 자랑이라고 하시며

 

(평양 2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83(1994)년 5월 어느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82돐을 경축하기 위해 재일본조선인축하단 단장으로 조국에 온 총련중앙의 한 책임일군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에게 총련은 우리 조국의 자랑이며 세계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라고, 오늘 세계에는 수많은 해외교포들이 살고있으며 우리 동포들만 하여도 수백만명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자기 조직을 뭇고 활동하고있지만 총련과 같이 자기 수령, 자기 조국, 자기 민족에게 충실한 애국적인 해외교포조직은 없다고 교시하시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 준엄한 전화의 나날에 재일조선인운동의 위대한 로선전환방침을 제시하신 업적에 대하여 추억하신 장군님께서는 로선전환방침을 지침으로 하여 총련을 결성하고 주체의 한길을 변함없이 걸어온 총련 1세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우리는 어떻게 하나 2세, 3세동포들이 1세들이 이룩한 총련의 애국전통을 잘 이어나가도록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이르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우러르며 일군은 총련의 진짜자랑은 다름아닌 절세의 위인들을 모신 자랑이며 앞으로도 영원히 이 자랑을 빛내여가리라는 결심을 다지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