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특집

 

(평양 10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의 출판보도물들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신 김일성동지》, 《국가건설에 쌓으신 김일성동지의 위대한 업적》 등의 제목들로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모잠비끄신문 《노띠씨아스》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을 모시고 그이의 건국업적과 혁명생애를 상세히 소개하였다.

도이췰란드신문 《로테 파네》는 어버이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실은 글에서 동방조선에 사회주의제도가 수립된 때로부터 오늘까지 사회주의기치가 변함없이 휘날리고있는것은 조선식사회주의가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기때문이라고 강조하였다.

벨라루씨신문 《브뻬료드》는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편집한 글에서 공화국의 70년 력사가 천출위인들의 령도밑에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책동을 과감히 짓부셔온 자랑스러운 투쟁의 력사이라는데 대하여 전하였다.

에꽈도르 김정일도서관 인터네트홈페지, 레바논신문 《알 비나》는 자주적인 국가건설사상과 로선을 제시하시고 빛나게 실현하신 어버이수령님의 업적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요르단인터네트통신들인 샤아브 뉴즈, 인바뉴스는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공적과 특출한 정치실력으로 조선반도정세를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칭송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