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 체스꼬의 출판보도물들 특집

 

(평양 9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 체스꼬의 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로씨야신문 《브이보르》 8월 17일부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창건됨으로써 지난날 세계지도우에서 빛을 잃었던 조선은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불패의 강국으로 전변될수 있었다, 오늘 조선인민은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발책동에도 끄떡없이 날에 날마다 새로운 성과들을 이룩하며 힘차게 전진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신문 《나호드낀스끼 라보치》 8월 16일부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시고 부강번영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바치시였다.

김정일각하께서는 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계승하시여 조선의 국력을 더욱 강화하시였다.

인터네트통신 아르쎈예브스끼예 웨스찌 제32호는 이렇게 보도하였다.

지난날 세기적락후와 빈궁만이 지배하던 조선이 오늘과 같이 발전할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를 높이 모신데 있다.

현대의 가장 출중한 정치지도자로 칭송받으시는 김정은각하께서 계시기에 조선은 더욱 번영할것이다.

체스꼬신문 《디알로그》 제340호는 조선은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각하께서 발전풍부화하신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여왔다고 서술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