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주체의 강국건설위업을 빛내이신 절세위인들의 업적

 

(평양 9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지난 70년간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자랑찬 승리와 변혁의 력사를 수놓아왔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반만년민족사에 처음으로 전체 조선인민을 하나의 사상과 뜻, 사랑과 정으로 굳게 묶어세우시여 건당, 건군과 함께 건국의 력사적위업을 실현하시고 부강조국건설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하시였다.

또한 청소한 공화국의 군대와 인민을 이끄시여 제국주의련합세력의 무력침공을 물리치시였으며 짧은 력사적기간에 자주, 자립, 자위로 빛나는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우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혁명령도의 전기간 일심단결을 혁명의 천하지대본으로 내세우시고 위대한 수령님의 주체의 강국건설위업을 빛나게 계승발전시키시였다.

전당과 온 사회에 수령의 유일사상체계, 유일적령도체계를 철저히 확립하시였으며 뜨거운 동지적사랑과 믿음으로 조국땅우에 혼연일체의 화폭을 펼치시였다.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이 확고히 실현되여 조선인민은 로동당시대의 전성기를 펼쳐놓을수 있었으며 사회주의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의 기적을 이룩할수 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당과 국가의 활동원칙, 존재방식으로 내세우시고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도록 하시여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마련해주신 조선의 최강의 무기인 일심단결을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하지 않는 억척의 보루로 다져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천겹만겹의 성새를 이룬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은 주체조선의 약동하는 힘의 근본원천으로 되고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