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끼쁘로스에서 도서들을 출판

 

(평양 8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희세의 천출위인들을 높이 칭송하고 조선의 사회주의제도의 참모습을 소개하는 도서들이 끼쁘로스에서 출판되였다.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 안데르스 크리스텐센이 쓴 도서 《조선에 대한 나의 리해》는 앞부분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사진문헌,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 등을 모시였다.

필자는 3개의 장으로 구성된 도서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 지니신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령도력, 숭고한 인간애와 덕망, 국제주의적의리에 대하여서와 고결한 충정과 도덕의리심으로 수령영생위업을 개척하시고 빛나게 실현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선군의 보검으로 사회주의수호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세계사적업적을 쌓아올리신데 대하여 칭송하였다.

또한 공화국을 인민의 행복이 꽃펴나는 사회주의락원으로 더욱 훌륭히 가꾸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에 대하여 찬양하고 김정은각하께서 계시여 조선은 통일되고 번영하는 강국으로 빛을 뿌릴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끼쁘로스조선문화친선협회 위원장 아다모스 까찬토니스의 도서 《서방예술가의 눈으로 본 조선》에도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 어버이수령님께서 필자를 비롯한 4월의 봄 친선예술축전 참가자들과 함께 찍으신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10여차례나 조선을 방문하여 4월의 봄 친선예술축전에 참가한 음악가인 필자는 조선에서 직접 체험한 사실자료들로 도서를 집필하여 서방의 외곡선전을 부정하고 희세의 천출위인들의 손길아래 인민의 행복한 삶이 꽃펴나는 참다운 사회주의제도를 찬양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