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동지의 업적을 칭송하는 글들로 로씨야의 인터네트들 특집

 

(평양 5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2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인터네트들이 그이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5일부터 10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련방공산당 노보씨비르스크주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라는 제목의 글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을 사상의 힘, 단결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불패의 전위대오로,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는데 대해 상세히 전하였다.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비상한 용단》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얼마전 북남수뇌상봉이 이루어지고 판문점선언이 채택되여 조선반도에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시대가 열리게 된것은 전적으로 김정은동지의 대범하고 용의주도한 결단에 의한것이라고 격찬하였다.

인터네트홈페지들인 《그리폰 쁘레스찌쥬》, 《그리폰-뻬르쏘날》,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터네트신문 《포름》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밑에 인민사랑의 화원으로 아름답게 가꾸어지고있는 공화국의 참모습을 소개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