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대륙간탄도로케트 2차시험발사성공을 뽈스까, 이딸리아단체들 축하

 

(평양 8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의 성공을 축하하여 뽈스까, 이딸리아단체들이 7월 30일 성명을 발표하였다.

뽈스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탐구를 위한 국제친선발기는 성명에서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은 조선이 자기의 자원과 기술에 의거하여 개발, 제작한것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전략잠수함 탄도탄과 핵무기, 대륙간탄도로케트를 갖춤으로써 조선인민군의 위력은 더욱 강해졌다.

이것은 자체의 힘에 의거한 주체조선의 국방공업발전을 그 무엇으로써도 막을수 없다는것을 보여준다.

미국은 전령토가 조선의 로케트사정권안에 있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이딸리아-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친선 및 련대성협회, 조선과의 친선협회 이딸리아지부는 공동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서 성공한 조선로동당과 인민에게 열렬한 축하를 보낸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그이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나가는 조선인민의 이 위대한 성과는 제국주의를 반대하고 자주, 평화, 사회주의를 지향하여 투쟁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커다란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있다.

이것은 또한 오만하게 날뛰는 미제국주의자들에게 심대한 타격을 가한것으로 된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