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동지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로씨야신문들 찬양

 

(평양 7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3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신문들이 5일부터 8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신문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과 백두산천출위인들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자브뜨라》는 《20세기의 위대한 수령》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동지께서는 비록 서거하시였지만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수령으로 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신다고 칭송하였다.

《뜨루도바야 로씨야》는 《밝은 태양의 모습 김일성동지》라는 제목으로 언제나 태양과 같이 환한 미소를 지으시며 만사람을 따뜻이 대해주시고 육친의 정으로 보살펴주신 수령님의 풍모를 격찬하는 글을 게재하였다.

《브이보르》는 《태양의 미소》라는 제목으로 편집한 글에서 조선의 그 어디에 가나 태양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김일성주석의 영상을 뵈올수 있다고 밝혔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손길아래 변모되는 조선의 모습, 날로 비약하는 조선의 현실과 더불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의 미소는 영원히 빛날것이라고 글은 강조하였다.

하바롭스크변강인터네트신문 《제브리 데웨》도 20세기를 대표하는 가장 걸출한 령도자, 불세출의 위인, 인류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찬양하는 글을 실었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