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동지의 업적을 네팔정당과 먄마인사 격찬

 

(평양 6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에 즈음하여 네팔정당과 먄마인사가 12일과 13일 성명, 담화를 발표하였다.

네팔공산당(련합) 중앙위원회는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력사적인 날에 즈음하여 그이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린다.

김정일동지는 혁명적당건설과 활동의 근본원칙,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천명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신 사상리론의 영재이시다.

먄마련맹련대성발전당 양곤지역위원회 비서 타 윈은 김정일각하께서는 장구한 기간 탁월한 사상과 특출한 령도력, 고매한 풍모로 조선의 당과 군대, 인민을 승리에로 령도하시여 조국과 혁명, 시대와 인류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일각하처럼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사상과 령도로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위인은 력사에 일찌기 없었다.

그이의 생애는 반제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바치신 절세의 애국자, 걸출한 령도자의 고귀한 한생이다.

위대한 정치가이신 김정일각하께서는 이룩하신 업적으로 하여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흠모를 받고계신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