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5월 31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우리 당의 정치는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정치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책임지고 이끌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정치의 본질적특성과 우리 당에 대한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의 근본원천에 대하여 밝힌 고귀한 지침이다.

당의 정치는 지도사상의 구현이다.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이며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다. 우리 당의 정치는 인민의 지위와 역할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고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일관된 인민대중제일주의에 기초하고있다. 우리 인민이 당의 품을 어머니품으로 여기며 그 품에 운명과 미래를 다 맡기고 위대한 당을 따라 신심드높이 나아가고있는것은 인민대중제일주의를 구현한 우리 당의 정치의 위대성에 대한 뚜렷한 증시이다.

우리 당의 정치는 가장 숭고한 인민존중의 정치이다.

조선로동당은 자기의 붉은 기폭에 마치와 낫과 붓을 아로새긴 때로부터 한시도 인민과 떨어져본적이 없으며 언제나 인민을 하늘처럼 섬기며 혁명을 전진시켜왔다. 인민을 나라의 주인, 정치의 주인으로 내세우고 인민의 소박한 의사와 요구를 로선과 정책에 담으며 인민의 힘을 믿고 인민에게 철저히 의거하여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고있는 바로 여기에 우리 당의 정치의 인민적성격이 있다.

인민존중의 우리 당의 정치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이민위천의 좌우명, 투철한 인민관에 뿌리를 두고있다. 인민을 스승으로, 하늘로 여기시며 우리 수령님들께서 한평생 쌓아올리신 인민존중의 위대한 업적은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실천의 교과서, 절대불변의 투쟁지침이다.

오늘 우리 당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평생 하늘처럼 떠받들어오신 인민을 수령님과 장군님의 영상으로 정히 새겨안고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받들어가고있다.

인민이 있어 당이 있고 인민을 위하여 국가도 군대도 존재하며 혁명과 건설도 인민의 꿈과 리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해야 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확고한 신념이고 의지이다. 인민의 위대한 수령, 인민의 위대한 어버이를 대를 이어 높이 모시고있기에 조선로동당의 인민존중의 정치는 인민과 더불어 영원할것이다.

우리 당의 정치는 참다운 인민사랑의 정치이다.

우리 당은 인민의 운명과 생활을 떠나서 자기의 존재와 혁명의 진일보에 대하여 단 한시도 생각해본적이 없다. 인민을 위하여 언제나 만짐을 지고 험한 가시밭을 헤치면서도 행복에 겨워 웃는 천만자식들의 모습에서 더없는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백배의 힘을 얻는 애민헌신의 세계가 우리 당의 정치에 비껴있다.

인민을 위할수록, 인민의 행복이 커갈수록 혁명대오가 튼튼해지고 혁명이 전진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혁명관이다. 혁명 그자체를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정식화하고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를 존재방식으로 하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정치가 있기에 이 땅에서는 만민이 심장으로 터치는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질것이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