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9월 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성공에 기여한 성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성공에 기여한 성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리만건동지, 리병철동지, 노광철동지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발사기술을 완벽하게 완성하여 주체조선의 핵공격능력의 일대 과시로 되는 성공중의 성공, 승리중의 승리를 이룩하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와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의 이름으로 주신 특별감사를 받아안은데 이어 또다시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는 최상최대의 행복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감격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랐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한평생 걸으신 핵무력강화의 길을 자신의 필생의 과업으로 받아들이시고 우리 식의 위력한 전략잠수함건조와 탄도탄제작을 위해 10여차례나 위험천만한 시험발사장에 나오시여 의논도 해주시며 희생적인 헌신과 눈물겨운 로고를 깡그리 바쳐오시고도 그 모든 성공과 승리의 단상에 자기들을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손저어주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에 대한 끝없는 충정심을 간직하고 백절불굴의 의지와 사생결단의 투쟁으로 짧은 기간에 보다 높은 단계의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서 성공함으로써 우리의 핵무력고도화에서 커다란 군사적진보를 이룩한 국방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을 열렬히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우렁찬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의 구호의 함성이 장내를 진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격정에 겨워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참가자들에게 따뜻이 손을 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참가자들이 불굴의 정신력과 무궁무진한 힘을 총폭발시켜 선군혁명의 병기창을 억척같이 다지며 우리 나라를 천하무적의 군사강국, 로케트강국으로 빛내이는데서 맡겨진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에 솟구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백두에서 창조된 연길폭탄정신, 1950년대의 군자리정신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만장약하고 우리 식의 다양한 전략적공격수단들을 최고의 높이에서, 최상의 수준에서 개발완성함으로써 사회주의강국의 존엄과 국력을 만방에 힘있게 떨쳐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짐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