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1(2012)년 6월 10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집들이한 희천2호발전소 종업원들에게 선물을 보내시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집들이한 희천2호발전소 종업원들에게 선물을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인민사랑을 전하는 100세대의 현대적인 새 살림집들에 입사한 희천2호발전소 종업원들에게 천연색TV를 비롯한 문화용품들과 여러가지 살림도구들을 보내주시는 뜨거운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이것은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시며 인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모든것을 아낌없이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인민관의 정화이다.

여기에는 발전소종업원들이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우리 인민에게 물려주신 고귀한 애국유산인 희천발전소를 잘 관리운영하여 인민생활향상과 경제강국건설에 기여할것을 바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믿음과 기대가 어려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선물을 전달하는 모임이 9일에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류영섭 자강도당위원회 책임비서, 관계부문 일군들, 발전소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선물이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전달되였다.

모임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은덕으로 마련된 새 살림집들에서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있는 속에 사랑의 선물을 받아안게 된 감격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끊임없이 돌려주시는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어버이장군님의 애국헌신의 로고가 깃들어있는 발전소의 모든 구조물들과 설비들을 애호관리할것이다.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최첨단돌파전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발전소관리운영을 과학화하며 종업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나가겠다.

김정일애국주의를 높이 발휘하여 발전소를 더 잘 꾸리고 주변과 마을에 수종이 좋은 나무를 많이 심고 가꿀것이다.

토론자들은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은덕에 충정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력생산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킴으로써 경제강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모임에서는 결의문이 채택되였다.

본사기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