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1(2012)년 6월 8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소년단창립 66돐 경축행사 대표들에게 은정어린 생일상을 보내주시였다

 

조선소년단창립 66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소년단대표들이 은정어린 생일상을 받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강성국가의 새 아침이 밝아오는 희망찬 시기에 소년단원들의 명절인 6. 6절을 력사에 류례없는 대축전으로 성대히 경축하도록 해주시고 행사기간에 생일을 맞는 대표들에게 생일상까지 안겨주시는 뜨거운 사랑을 베풀어주시였다.

행복의 웃음꽃속에 평양참관의 나날을 일생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도록 해주시고 소고기와 칠색송어도 보내주시며 생활의 구석구석까지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장군님의 다심한 은정은 나어린 대표들의 가슴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7일 260여명의 소년단대표들에게 생일상이 전달되였다.

은정어린 생일상을 받아안은 학생소년들은 자라나는 새 세대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위대한 해님의 따사로운 품에 안겨 이 세상 만복을 다 누려가는 크나큰 기쁨과 감격에 겨워 감사의 눈물, 격정의 눈물을 흘리고 또 흘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장군님을 모시고 6. 6절을 경축하는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와 은하수관현악단의 음악회관람에 참가하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은것만도 분에 넘치는데 생일상까지 받아안았으니 정말 꿈만 같다고 하면서 그들은 자기들처럼 행복한 세대는 이 세상에 없다고 목메여 말하였다.

그들은 대를 두고 길이 전해갈 오늘의 이 영광과 행복을 한생토록 가슴속에 소중히 간직하고 우리 학생소년들의 창창한 앞날을 축복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장군님만 굳게 믿고 따르는 강성조선의 역군으로 튼튼히 준비해갈 굳은 의지를 가다듬었다.

본사기자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