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태양절에 즈음하여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태양절에 즈음하여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15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수령님과 어버이장군님의 립상이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였다.

립상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의 공동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이어 김일성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김일성동지께 인사를 드리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태양상을 우러러 가장 경건한 심정으로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면서 인사를 드리시였다.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인 김영남, 최영림, 최룡해, 김경희, 김정각, 박도춘, 김영춘, 김국태, 김기남, 최태복, 양형섭, 리용무, 강석주, 현철해, 김원홍, 리명수, 김양건, 김영일, 태종수, 김평해, 문경덕, 주규창, 곽범기, 김창섭, 리병삼, 로두철, 조연준과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 당 및 내각, 사회단체일군들,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이 함께 참가하였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