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3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은 예수가 와도 할 일이 없는 인간천국이다》

 

언제인가 우리 공화국을 방문한적이 있는 미국의 이름있는 한 종교인은 《조선은 예수가 와도 할 일이 없는 인간천국이다.》라고 말하였다.

그의 말속에는 인민을 위한 진정한 정책을 실시하는 우리 나라에 대한 찬사가 담겨져있다.

실지로 우리 공화국에서는 인민이 모든것의 주인이며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고있으며 국가의 시책들에는 근로인민의 리익과 요구가 반영되여있다.

이런 인민의 세상을 절세의 위인들께서 마련해주시였다.

하기에 세계가 부러워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에서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우리 인민들은 언제나 이민위천의 좌우명을 지니시고 인민을 위한 길에 모든것을 다 바치신 절세의 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뜨겁게 새겨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는 우리 인민이 수천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이시며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영상이시고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십니다.》

돌이켜보면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해방조선의 첫 기슭에서 당장 다른 나라식으로 사회주의를 세우자는 주장과 부르죠아공화국을 만들자고 하는 각이한 궤변들을 단호히 일축해버리시고 인민의 지향과 념원대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시였다. 우리 공화국의 국호와 국기, 국장과 국가에도 어버이수령님의 숭고한 인민관이 빛나게 아로새겨져있고 인민대중의 자주적권리의 대표자, 창조적능력과 활동의 조직자인 우리의 사회주의정권에도 수령님의 열화같은 인민애가 뜨겁게 깃들어있다.

인민행렬차를 타시고 끊임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며 세기적인 락후와 빈궁이 지배하던 이 땅우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주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인민의 소박한 말소리에서 그들의 지향과 요구를 다 헤아리시며 수많은 인민적시책들을 실시해주시고 당과 국가의 로선과 정책으로 제도화해주신 어버이수령님.

세금의 완전종식과 함께 무상치료제와 무료교육제를 비롯한 희한한 시책들이 실시되고 나라의 명당자리들에 자라나는 새 세대들과 인민들을 위한 궁전과 야영소, 학습당과 유원지들이 일떠선것을 비롯하여 이 땅에서 이룩된 수많은 감동적인 현실들은 어버이수령님의 이민위천의 리념이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웅변으로 보여주고있다.

조국과 인민에 대한 숭고한 사명감을 지니시고 선군의 기치높이 수십성상 애국애민의 길을 이어오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한생 또한 말그대로 타오르는 불길이였다.

모든것이 어렵고 부족하였던 고난의 행군시기에 당과 국가의 인민적시책들이 변함없이 실시되고 학생들을 찾아 콩우유차들이 달린것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어버이로 모신 우리 나라에서만 펼쳐질수 있는 격동적인 화폭이였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애국의 유산인 진정한 인민의 내 나라,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인 우리 공화국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인민사랑과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인민이 안겨사는 영원한 삶과 행복의 품으로 더욱 빛나고있다.

창전거리와 릉라인민유원지, 류경원과 수도의 곳곳에 일떠선 사랑의 공원들, 문수물놀이장과 미림승마구락부, 마식령스키장과 류경구강병원, 옥류아동병원과 메아리사격관은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서는 돌우에도 꽃을 피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을 뜨겁게 전해주고있다. 병든 자식, 상처입은 자식에게 더 마음을 쓰며 사랑과 정으로 품어주고 아픈 상처를 감싸주며 또다시 일으켜 내세워주시는 그 무한대의 사랑이 있기에 우리 인민은 조국의 품에 더 깊이 안겨들며 그 은혜로움을 페부로 느끼는것이다.

우리 공화국을 인민의 삶과 행복의 터전으로 가꾸어가는 그 거룩한 세계에서 당과 수령의 두리에 전체 군대와 인민이 천겹만겹으로 굳게 뭉치는 혼연일체의 대화폭이 펼쳐지고 천만군민이 경애하는 원수님과 팔을 끼고 어깨를 겯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도도하게 굽이쳐나아가는 선군조선의 장엄한 모습이 새겨지게 되였다.

인민사랑의 최고화신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우리 혁명을 진두에서 이끄시기에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세워주시고 빛내여오신 우리 공화국은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로, 불패의 백두산대국으로 더욱 승승장구할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우리민족끼리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E-mail) : urimanager@silibank.com 홈페지내용에 관한 문의(E-mail) : uriminzok@silibank.com
Copyright © 2003 - 201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
gotop
기사종합
 
도서, 잡지
 
영화, 음악
 
독자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