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면보기 기사보기

통일신보

주체109(2020)년 8월 1일 《통일신보》

 

인민을 위한 제일중대사

 

최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개성시에 치명적이고 파괴적인 재앙을 초래할수 있는 위험이 조성된것과 관련하여 비상확대회의를 긴급소집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회의에서 지난 6개월간 전국적으로 각 방면에서의 강력한 방어적방역대책들을 강구하고 모든 통로들을 격페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경내에 악성비루스가 류입되였다고 볼수 있는 위험한 사태가 발생한데 대하여 지적하시고 조성된 사태에 대처하여 해당 지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하며 특급경보를 발령할데 대한 당중앙의 결심을 천명하시였다.

그리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고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단결하여 맞다든 방역위기를 타개함으로써 반드시 우리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사수하자고 호소하시였다.

공화국 령내에 악성비루스가 류입되였다고 볼수 있는 위험한 사태를 선제적인 초강력대책으로 제압하여 인민의 안녕과 국가의 안전을 지키자는것이 조선로동당의 의도이다.

지난 6개월간 공화국은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의 위험성을 엄중시하고 그를 막기 위한 방역대책을 세우고 즉시적이고 적극적이며 공세적인 조치들을 취하였다.

인민들의 생명보호와 관련하여서는 사소한 빈공간, 불확실한 점도 용납하지 않고 철저한 대책을 세우는것은 공화국이 비상방역문제에서 견지하는 확고한 원칙이다.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하며 특급경보를 발령하도록 한것은 그 어떤 비상상황에서도,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인민의 안녕, 국가의 안전을 굳건히 지키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은 인민의 생명안전과 관련하여서는 한치의 양보나 타협도 모르는 결단성있는 조치이다.

국가의 단결력, 사회제도의 공고성과 우월성은 어려운 시기에 뚜렷이 확증된다.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조선로동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전체 인민이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맞다든 방역위기를 타개하기 위하여 전민이 숨결을 함께 하고 발걸음을 같이하는 모습에서 령도자와 인민이 혼연일체를 이룬 공화국의 위력에 대하여 다시금 절감하게 된다.

 

본사기자 리 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
辽ICP备15008236号-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