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17일 《로동신문》

 

혁명의 만년재보 

리현혁명사적지

 

내 조국은 도시와 농촌, 산촌과 어촌 그 어디에나 위대한 수령님들의 거룩한 자욱이 뜨겁게 새겨져있어 온 나라가 그대로 혁명전통교양의 훌륭한 학교로 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전하는 혁명사적지들가운데는 리현혁명사적지도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리현혁명사적지는 인간개조의 새로운 불길을 지펴주시고 뒤떨어졌던 리현땅을 살기 좋은 사회주의농촌으로 전변시켜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리현땅이 농촌기술혁명수행에서 앞장서나가도록 이끌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이 깃들어있는 혁명사적지이다.

평양시 사동구역 리현리에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50(1961)년 1월 어느날 리현리를 찾으시고 농장실태를 하나하나 료해하신 다음 청산리교시집행정형을 총화하는 리당총회를 잘 준비하도록 방향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으며 23일에는 리현리당총회를 몸소 지도하여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의에서 하신 연설 《당사업에서 주되는것은 모든 사람을 교양하고 개조하며 단결시키는것이다》에서 청산리지도후 농촌리당단체들의 사업과정에 이룩된 커다란 성과와 나타난 결함에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당과 당원들이 사람을 교양개조하여 당의 두리에 묶어세우기 위한 투쟁에 자신심을 가지고 달라붙게 된것은 몇백만t의 쌀보다 더 귀중한것이며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것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군중을 교양개조하여 당의 두리에 튼튼히 묶어세우며 학습을 강화하고 일군들의 실무수준을 높이는 등 리당단체앞에 나서는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체51(1962)년 11월 어느날 어버이수령님을 모시고 리현리를 찾으시여 리안의 전반적인 사업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신데 기초하여 탈곡장과 민주선전실, 탁아소, 살림집, 과학지식보급실, 상점 등을 돌아보시며 농민들의 수고를 헤아려보시고 탈곡작업의 종합적기계화를 비롯하여 농장의 발전전망을 휘황히 펼쳐주시였다.

리현혁명사적지는 오늘도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길이 전하며 혁명의 고귀한 만년재보로 빛을 뿌리고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