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서

 

깊이 관심하신 문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어느 한 농장을 찾아주시였을 때였다.

《평옥9》호, 《밭벼24》호, 수수강냉이를 비롯한 농장에서 육성해낸 다수확품종의 농작물들을 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종자육종사업을 진행할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튼튼히 갖추어진 현대적인 온실에서 재배하고있는 논벼, 밭벼, 수수강냉이, 검은강냉이, 사탕갈 등을 보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장에서는 다수확품종의 종자를 연구하는것과 함께 온 나라에 널리 도입하기 위한 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하시였다.

황금물결 설레이는 여러 포전들을 돌아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다수확품종의 농작물들을 육종재배함으로써 농사에서 종자가 기본이라는 우리 당의 종자혁명방침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실천으로 증명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단위들에서 이들의 경험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깊이 관심하신 문제들에는 사회주의조국강산을 오곡백과 무르익는 무릉도원으로 전변시켜 우리 인민들에게 유족한 식생활을 마련해주시려는 숭고한 뜻이 어려있었다.

 

한해가 저물어가는 12월에도

 

주체106(2017)년 12월 어느날이였다.

온 한해 인민사랑의 자욱을 수놓아가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한해가 저물어가던 때에 새로 건설된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을 찾으시였다.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이 생산정상화의 불길속에 감자가공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여 실지 인민들에게 덕을 주는 공장으로 자기의 몫을 다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관리운영에서 나서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감자가공품에 대한 연구사업을 심화시켜 인민들이 좋아하는 가공품의 가지수를 부단히 늘여나갈데 대한 문제, 생산공정들에서 기술규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킬데 대한 문제, 위생문화적환경을 더 잘 보장하기 위한 사업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한 문제, 한알의 감자도 허실없이 제때에 가공하기 위한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데 대한 문제, 설비들을 애호관리하고 점검 및 보수체계를 철저히 세움으로써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할데 대한 문제…

맵짠 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감자가루생산기지를 찾으시여 인민들에게 맛좋고 훌륭한 감자가공품을 안겨주시려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되돌이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