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조선로동당의 력사는 당의 창건자이신 수령님의 위대한 혁명력사이며 수령님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하여오신 장군님의 위대한 혁명력사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으로 빛나는 우리 당 력사의 근본특징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령도하면서 이룩한 거대한 업적과 승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당건설사상과 리론,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마련된것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조선로동당의 력사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력사이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에 의하여 창건되고 강화발전된 당이다.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과 전략전술도 위대한 수령님에 의하여 마련되였고 해방후 새 사회건설과 조국해방전쟁, 전후복구건설과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끌어온 우리 당의 업적도 위대한 수령님의 존함과 잇닿아있다.

위대한 수령님의 존함은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이며 수령님의 권위는 오늘도 우리 당의 불패의 힘의 원천으로 되고있다.

조선로동당의 력사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력사이다.

백두에서 시작된 주체의 당건설력사는 위대한 장군님시대에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는 새로운 장이 펼쳐지고 조선로동당은 명실공히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당과 인민의 일심단결이 철통같이 다져지고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적역할이 비상히 높아지게 되였다. 로동계급의 당건설력사상 처음으로 수령의 당건설의 새 력사를 펼치시고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두리에 조직사상적으로 통일단결된 필승불패의 전투대오로,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며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로숙하고 세련된 혁명의 참모부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의 당건설위업수행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이다.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심으로 하여 자기 발전의 최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으며 당건설과 당활동을 철두철미 위대한 수령님식, 위대한 장군님식으로 해나가도록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신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온 누리에 빛을 뿌리고있으며 우리 당의 력사는 수령님의 력사, 장군님의 력사로 줄기차게 흐르고있다.

되돌이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