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한평생 견지하신 혁명적원칙과 립장
혁명의 붉은기 더 높이
1990년대초 사회주의에 대한 지향을 안고 수많은 나라의 당대표단과 인사들, 외신기자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가르치심을 받기 위하여 우리 나라를 찾아왔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그들을 만나신 자리에서 일부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좌절되게 된 원인과 교훈, 사회주의위업의 진리성과 불패성에 대하여 그리고 사회주의에 대한 필승의 신념을 안고 힘차게 싸워나가는데서 나서는 원칙적문제들에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사회주의가 다 망한것은 아니다. 조선인민은 변함없이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들고 나아가고있으며 라틴아메리카에도 사회주의가 살아있다.
유럽에서도 반드시 다시 일어날것이다. 아프리카에서도 붉은기를 버리지 말고 고수해야 한다.…
사회주의는 자주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인민대중의 리념이며 혁명적기치이기때문에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리를 깊이 새겨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그날의 교시.
그 누가 뭐라고 하든 주체의 혁명적원칙을 굳건히 고수해오신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가 있어 우리 공화국은 혁명의 붉은기 높이 날리며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해올수 있었다.
우리 식대로
자력갱생의 자랑찬 창조물인 8m타닝반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한평생 틀어쥐고 구현해오신 혁명방식이 무엇인가를 말해주는 하나의 이야기가 깃들어있다.
수십년전 어느날 룡성기계공장(당시)을 찾으신 위대한 수령님께 그곳 일군은 5~6m타닝반을 한대 해결해주시였으면 하는 의향을 말씀드리였다.
하지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그 방도를 자력갱생에서 찾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군에게 우리 손으로 6~8m타닝반을 대담하게 만들어보자고, 혁명을 하자면 대담성이 있어야 한다고 크나큰 믿음과 고무를 안겨주시였다.
그 믿음과 사랑이 있었기에 룡성의 로동계급은 자체의 힘, 자체의 기술로 8m타닝반을 훌륭히 만들어 세상에 내놓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오직 우리 식대로!
위대한 수령님께서 한평생 구현해오신 이 투쟁방식으로 오늘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