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한미동맹을 목터지게 부르짖더니 결국은 미국이 우리 주권을 무시해 버리는 쓴 맛을 보았다.
미국이 일본을 편들어 유엔산하 국제수로기구에 동해를 일본해로 단독표기해야 한다는 공식입장을 제출했다.
혈맹이라는 미국이 일방적으로 일본을 두둔하고 우리를 배반했다.
광복후 반세기 이상 미국을 무한코 짝사랑했지만 참혹한 버림을 받았다.
어리석은 65년의 짝사랑. 슬픔을 통감한다. 믿지 못할 놈들이 양키들이다.
조선사람 -
중국 -
회사인 -
2011-08-13
미국이 조선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하도록 한것은 전체 조선민족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쪽발이들과 한짝이 된 미국놈들~!
이 땅에서 외세를 몰아내고 남북이 힘을 합쳐야 세계에 대고 당당히 《동해는 영원히 동해다! 일본해는것은 있어본적도 없다!》고 당당히 말할수 있습니다.
난쟁이들의 망동을 부추기는 양코배기들을 한몽둥이로 답새겨야 합니다.
조회수
13863회
알흠 -
어데 -
... -
2011-08-14
그냥 슬픔을 통감하기만 하면 안됩니다.
그것을 넘어서서 반미, 무조건 반미가 아니고 사사건건 간섭하고 무시하는 토대가 되는 주한미군을 내쫒아야 합니다.
구세주처럼 여기고 미군 바짓가랑이를 붙들고 있으니 미국이 어떤 요구를 해도 어떤 무시를 해도 그냥 꿀먹은 벙어리지요.
그러니 미국넘들이 미군주둔비를 엄청나게 요구해도 아무말도 못하는 겁니다.
주한미군은 빨리 본국으로 사라져라!!! 주한미군은 철군하라!!!
조회수
10801회
아크마 -
-
-
2011-08-15
믿지 못할 놈들이 양키들인게 아니라 우리 민족이 힘을 합쳐 때려부셔야 할 놈들이 양키들이다!
조회수
7295회
un cigogne -
europe -
business -
2011-11-30
저물어가는 아메리카,해뜨는 아시아.옛날에 하나님이 증산도라는 사람을 조선에 내려보냈는데 그분이 조선에 내려와서 하는말이 예수,모하메드,석가모니를내가 하늘에서 내려보냈는데 이놈들이 구실을 못해서 내가 내려왔다,하였거늘,세상일을 말하였는데 일본이 못된짓을 너무많이 하다가 령토가 바다밑에 가라않는다고 책에 씌여져 있음,2011년3월에 쓰나미로 죽탕이 되였는데 래년에 또 쓰나미가 온다고 지금 야단이여,쓰나미 5번이면 진짜 일본이 바다밑에 가라않을수도 있소,아침조빛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