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우리비행기가 독도상공을 비행했다고 적반하장격으로 일본국민모두에게 우리 여객기 이용불허 지침까지 내리는 폭행을 자행했다.
왜놈들은 독도를 완전히 지내 땅으로 아는 가.
쪽발이의 속셈은 독도를 국제분쟁지역으로 만들어 놓고 힘과 권모술수를 다써서 빼앗으려고 교활하게 책동하고 있다.
한발한발 우리땅에 발을 들여놓는 쪽발이 들에게 단호한 징벌을 가해야 한다.
그런데도 정부는 우유부단하며 그어떤 입장표명도 내지 못하고 있다. 분통이 터질 노릇이다.
왜놈들이 이렇게 까지 오만방자하게 나오지 못했는 데 명박정권이 들어선 후 더욱 도전적이고 무소불위적인 행패를 가하고 있다.
명바기를 지들 땅에서 낳았으니 같은 씨 종자로 알고 있는 것 같다.
명박이도 물론 그렇게 생각하고 있긴 하지만...
왜놈들은 명바기가 조금만 더 집권하게되면 독도는 물론이고 제주도까지 넘겨보게 될 것이다.
우환거리는 명바기이다.
명박씨! 부탁드리건데 국민들이 복통이 터지기 전에 제발 빨리 빨리 하야 하시오.
김지운 -
다라미 -
다라미 -
2011-07-22
땅은 억천만년 두고두고 대를 물릴 재산중의 재산이다.
대통령벙거지 한기 해먹고 물러날 MB가 팔아먹는 독도, 그거 다시 찾기란 너무나 힘들고 힘들것이다.
하루속히 매국정권 갈아엎고 민족존엄 고수하자.
조회수
13564회
정국철 -
중국길림성 연길시 하남가 -
자영업 -
2011-07-24
거 참 아주 적절한 표현입니더 옳습니다 명박이 자체가 쪽발이 피가 섞인 놈이 아닌가 싶습니더 그러지 않고서야 어떻게 쪽발이 도적놈한테 그렇게 아부굴종허는가 말이여. 여러분네들, 자고로 도적이 무섭다 자기집을 지키지않은 주인을 봤슴더, 나라면 명박이 위치에 있으믄 무력으로 쪽발이를 징벌할텐데 헌데 이 명박이라는 쓸게바진놈은 제네 족속이되서그런지 아니면 쪽발이 계집맛을 봐서 그런지 도무지 요지부동이니.... 다른게 없어. 쪽발이와 명박이를 한자루에 넣어 보쌈을 해서 바다에 처넣는것이 마땅하다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