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옷단장하니 신선합니다
그림자 - 중국 - - 2011-07-19
사이트의 이번 화면은 원래보다 새하얀 감각으로 안겨옵니다. 원래의 화면도 산뜻하였지만 오래만에 바뀌니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계절과 명절에 따라 자주 새옷단장하면 더욱 신선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양의 날씨에 따라 해, 비, 바람같은것들을 간단한 동화로 나타내면 신선함에 흥미까지 있을것 같습니다. 한번 설계하기도 쉬운 일이 아니겠는데 너무 염치없는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우리 민족끼리"사이트는 《주체사상》으로 창시되고 《선군정치》로 지켜온 "자주의식"의 지도밑에 북남(남북)간의 모든 차이를 뛰여넘는 "화합의식"으로 꾸려오는만큼 우리 민족으로서 전반 세상과 자기 자신을 잘 료해함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사이트입니다. 남녘의 민주화도 결국 다른 나라에 의존하여 이루어낼수 있는것이 아니고 어디까지나 스스로의 노력으로 이루어내야 하는것이기에 북녘의 "자주의식"은 절대로 남녘의 "민주의식"과 모순되지 않을뿐만아니라 오히려 촉진작용을 일으키게 될것이며 차츰 하나로 이어지게 될것입니다. 그래서 외세와 추종세력들은 북남(남북)관계개선을 파탄시키려고 방법과 수단을 가리지 않는것이겠지요.

북녘동포와 남녘동포는 물론 해외동포로서도 이 사이트에 관심을 가지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지금 해외에서도 이 사이트를 알고 있는 사람이 날로 많아지고 있으며 언젠가는 반드시 누구라할것없이 관심을 갖게 될것입니다. 지금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단 한사람이라도 무엇이든 더욱 명백히 알고있어야 그만큼 북남(남북)관계개선도 더욱 희망이 있겠지요.

"우리 민족끼리"사이트를 열심히 꾸려오신 사업일군들께 감사와 경의를 드립니다!
되돌이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