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사” 해체시켜야 한다
장운수-전남 광주-군인 - 전남 광주 - 군인 - 2011-06-20
국방부가 하는 짓거리란 국민 안보가 아니라 국민 불안만 만들어 낸다. “서방사” 관할 초병이 민간 항공기에 99발의 실탄을 쏘았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다. 노루 제 방귀에 놀란 격이다. 노루는 제 방귀에 놀라서 도망가면 그것으로 끝날지는 몰라도 국방부가 제 방귀에 놀라는 것은 남북전쟁이라는 엄중한 결과로 국민의 생명이 끝난다. 북과의 거리가 얼마 안되는 곳에서 실탄 난사는 자칫 전쟁을 불러 올 수 있기 때문이다. 김관진이 하는 짓거리란 가는 곳 마다 함정이고 밟는 곳 마다 지뢰밭이다. 앞으로 “서방사”가 국민들에게 무서운 죽음을 가저다 줄 것이라는 예감이 든다. 서방사를 즉시 해체시켜야 한다.
호비장수 - 통일조선 - 사무원 - 2011-06-21
초병이 민간 항공기에 99발이나 되는 총알을 우리 비행기로 오판하고 그것도 혼자서 소위 김관진의 선조치 후보복의 미명하에 쏘았다는것은 말도 되지 않는 거짓말이다.
1. 10분이나 되게 총을 쏘면 비행기는 어디서 어디까지 날아가는가?
이것은 론리에 맞지 않는 거짓말이다.
2. 적으로 간주하고 사격을 하였다면 초병 혼자서 10분이나 전쟁을 하는동안 그놈부대 장병들은 앉아 구경만 했겠는가?
혼자서 자위대로 10분이상 탄창을 갈아대며 사격한다는것도 론리에 맞지 않는 거짓말인다.
3. 우리비행기로 오판하고 사격했다는데 매번 같은 시각 같은 민항기가 날아가는것을 그 초병이 머리가 돌아서 모르겠는가?
4. 위협사격형식으로 여론을 오도하는데 총알의 최대 사거리가 그때 민항기까지의 거리보다 짧았는가?

만일 그 비행기에 아무런 정황이 생기지 않고 자칫 잘못하여 우리측 바다에 떨어졌다면 놈들은 그것을 우리의 행동이라고 대대적인 여론을 류표시킬것이다.

과연 놈들은 무엇을 노렸는가?
좀스러운 놈들이 하는짓거리란 좀스러운 일뿐이다.
우리는 놈들의 이 행동들을 그저 오인사격으로만 보아서는 안된다.
분명히 무언가를 노리고 이 짓을 하였을것이다.
높은 경각성을 가지고....
되돌이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