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이

조선민족 - 중국 - 자업 - 2020-07-23
오늘도 무덥고 습한 삼복철의 날씨속에 새로 우리 인민들에게 안겨주실 현대적인 병원이 일떠서는 현장에 직접 나오시여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지도 소식을 접하면서 너무도 마음이 무겁습니다.
어느 나라의 대통령이 인민이라는 이름으로 일을 하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인민을 위해 마음쓰시고 걱정하시는 그런 위인이 이 세상 어디에 있습니까? 오직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 한 분 밖에는 없으십니다.
우리는 정말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신 령도자분을 모시고 사는 그 자부심과 영예로움이 가슴에 차넘칩니다.
자신을 위한 위험한 모든것은 아랑곳하지 않으신채 오직 인민을 위해 헌신 분투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우러를 때면 눈물이 막 나옵니다.
지금 삼복더위속에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피서지를 찾고 코로나악성비루스사태속에 안식을 찾고있을때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만은 오직 조국과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하여 그 위험한 전선시찰과 인민사랑의 길에서 자신의 옥체는 조금도 아랑곳 하시지 않으신채 한 몸 다 바쳐 가고 계십니다.
총리동지를 비롯한 조선의 모든 일군분들에게 경애하는 원수님을 충정다해 정성다해 효심다해 받들어 모셔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잘~ 받들어 모셔주십시오!!!
해외에 있는 저희들은 언제나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소식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안녕만을 바라고 또 바라고있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