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13일 로동신문

 

달라진 탁구경기규칙

 

일부 탁구경기규칙이 달라졌다.

탁구채규칙이 새로 규정되였는데 종전에는 탁구채고무를 앞면과 뒤면에 붙이는 경우 광택이 없는 밝은 붉은색과 검은색이여야 한다고 되여있었다.

또한 탁구채고무를 앞면에만 붙이는 경우 광택이 없는 밝은 붉은색 또는 검은색을 선택할수 있으며 뒤면은 광택이 없어야 하고 앞면과 대조되게 하여야 한다고 되여있었다.

달라진 탁구채규칙에 의하면 탁구채고무를 앞면과 뒤면에 붙이는 경우 탁구공의 색과 구별이 되게 광택이 없는 어두운색과 밝은색이여야 한다.

이때 탁구채고무의 색갈은 붉은색과 검은색을 포함한 임의의 색을 선택할수 있다.

탁구채고무를 앞면에만 붙이는 경우 광택이 없는 어두운색과 밝은색을 선택할수 있으며 뒤면은 광택이 없어야 하고 앞면과 대조되게 하여야 한다.

탁구채와 관련한 규칙은 2020년 제32차 올림픽경기대회와 장애자올림픽경기대회가 끝난 후 효력을 발생하게 된다고 한다.

올림픽경기대회 단체전규칙도 달라졌다.

종전에 단체전에 출전하는 매 팀은 3명의 선수들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단체전은 단식, 단식, 복식, 단식, 단식순서로 진행하여 먼저 3회 이기는 팀이 이긴것으로 되여있었다.

달라진 규칙에 의하면 단체전에서는 먼저 복식경기를 진행한 다음 4회의 단식경기를 진행하여 먼저 3회 이기는 팀이 이긴것으로 한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