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7일 로동신문

 

생물공진을 리용한 병진단 및 치료

 

진단과 치료방법을 개선하는것은 의료봉사수준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요구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진단과 치료방법을 개선하는데서 중요한것은 여러가지 선진방법을 널리 받아들이는것입니다.》

공진이란 해당 진동계에 그의 고유진동주파수에 가까운 주파수를 가진 외부작용이 가해질 때 큰 진폭의 진동이 일어나는 현상을 말한다.

생물공진은 생물체의 고유전자기마당과 관련된 공진이다.

미생물로부터 인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물체들과 그것의 기관, 조직, 세포 등은 모두 자기의 고유한 전자기파를 내보낸다.

해당 유기체에 그의 고유전자기마당진동수에 가까운 주파수를 가진 전자기파를 외부적으로 가해줄 때 생물체에서 일어나는 공진이 바로 생물공진이다.

모든 유기체와 그의 기관, 조직, 세포 등이 내보내는 전자기파는 정상상태와 병적상태에서 차이난다.

수십년전부터 여러 나라들에서 생물공진현상을 리용하여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여왔으며 그 과정에 치료기구들이 나오고 치료방법들이 확립되여 적극 응용되고있다.

병원체들이 내보내는 고유전자기파를 생물공진법을 리용하여 수감함으로써 인체내에 존재하는 여러가지 병원체들을 알아내고 그에 기초하여 질병들을 진단할수 있다.

또한 병원체들의 고유전자기마당진동수와 같은 주파수를 가진 전자기파를 외부에서 가해주어 공진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병원체를 죽일수 있다.

뿐만아니라 병원체들의 고유전자기마당과 외부적인 전자기마당의 위상을 반대로 되게 하는 방법으로 병원체를 죽임으로써 병을 예방 및 치료한다.

이외에도 우와 같은 방법들을 적용하여 병리학적성분을 약하게 해주거나 없애며 생리학적성분이 정상값보다 작아졌을 때에는 높아지게 해주어 병을 예방 및 치료하기도 한다.

생물공진법을 리용하면 특별한 약물을 쓰지 않고도 많은 질병들을 효과적으로 치료할수 있을뿐아니라 현재 다른 방법으로 치료하기 어려웠던 병들도 치료할수 있는것으로 하여 더욱 주목을 끌고있다.

이러한 생물공진법은 오늘날 첨단의학과학기술의 한 분야로까지 등장하고있으며 몇해전에는 생물공진과 관련한 세계적인 대회도 진행되였다.

우리 나라에서도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을 비롯한 여러 단위들에서 생물공진법을 적극 응용하기 위한 연구사업들이 활발히 벌어지고있으며 좋은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 실장 박사 부교수 정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