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되돌이

채송화꽃 - 중국 - 자업 - 2020-10-16
뜻깊은 노래를 감상하면서 이밤도 사랑하는 인민을 위하시여 눈부신 조국의 미래를 펼치여 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시고 자애로운 영상을 삼가 우러릅니다.
하나를 주시면 열을 더 주고 싶어하시는 위대한 어머니가 되시여 오늘도 사랑하는 인민들과 전우들을 찾아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을 걷고 또 걷고 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신 영상을 삼가 뵈오며 뜨거운 눈시울에 젖어 듭니다.
뜻깊은 10월의 열병식장에서 자나깨나 뵈옵고 싶고 꿈결에도 그립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정깊고 따스한 음성에 접하며 사랑하는 인민들을 위해 전사들을 위해 하시는 너무나도 뜨거우시고 고마우신 귀중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 수천만의 높뛰는 심장과 함께 뜨거운 눈물속에 정히 듣고 또 들었습니다!
조국과 인민을 더없이 귀중히 여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불같으신 마음을 인민은 너무나 너무나 잘 알았을것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당에 끝없이 충직한 인민이 있어 당도 조국도 있다고 하셨지만 우리에겐 경애하는 원수님 계시여 인민도 있고 조국도 있으며 당도 있는것입니다.
수령이 위대하여야 조국도 인민도 당도 위대해진다는것은 우리가 찾은 력사의 귀중한 진리입니다.
인민은 언제나 영원히 경애하는 원수님 한분만을 믿고 따르며 충성을 다 하렵니다.
이 세상에 오직 한분! 우리 원수님!!!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 만세 만만세!!!
그리운 원수님!!! 아침 저녁 너무도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옵니다.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에서 부디 부디 옥체건강에 류의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아뢰옵니다!!!
이 밤도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에 계시는 자나깨나 뵈옵고 싶고 꿈결에도 그리운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옥체건강 안녕만을 간절히 바라오며 부디 안녕하시옵기를 이 이름없는 해외동포는 삼가 축원합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