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7일 《민주조선》

 

내세워주신 집단주의적미풍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9(2020)년 10월 어느날 함경남도 신포시와 홍원군을 비롯한 동해지구 자연재해복구건설장들을 찾으시였다.

수도당원들의 땀과 열정이 깃든 살림집들을 오랜 시간 돌아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문건설자들 못지 않게 살림집들을 손색없이 잘 지었다고, 이 집들은 수도당원들의 당에 대한 충성심의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력이 실천에서 남김없이 과시되였다고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에 우리 수도핵심당원들의 당성, 인민성, 혁명성이 검증되였으며 그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투쟁열이 피해복구전역을 뜨겁게 달구어주며 전체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과 혁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 복구건설을 가속화하는 추동력이 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공사기간 치렬한 사회주의경쟁열풍속에서 서로 돕고 이끌며 서로 허심하게 배우는 집단주의적미풍이 높이 발휘되고있는것이 좋다고 하시면서 자연재해복구건설전역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건설경험교환 등 경쟁바람을 세차게 일으켜 련대적혁신이 일어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 어디를 찾으시여도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을 충분히 교환하고 서로 따라배워 끊임없는 앙양을 일으키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