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17일 《민주조선》

 

본보기단위로 꾸려주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8(2019)년 10월 어느날 중평남새온실농장과 양묘장건설장을 찾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종업원들의 주택지구를 돌아보시며 농장마을을 도시부럽지 않게 훌륭하게 건설한데 대하여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농촌문화건설에서도 시대적요구에 맞게 부단히 새로운 전형, 본보기를 창조하고 그것을 불씨로 하여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련대적혁신이 일어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앞으로 각 도들에 이와 같은 현대적인 온실농장을 하나씩 건설하여 우리 인민들에게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갖가지 신선한 남새를 공급하는것은 자신께서 오래전부터 꼭 하고싶었던 일이라고 하시면서 전국적범위에서 온실농장을 현대적으로 실리에 맞게 건설하는 사업을 계속 다그쳐 인민들의 식생활을 더욱 향상시켜나가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중평남새온실농장을 본보기로 내세우고 경쟁운동을 활발히 벌려나가도록 하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에 새기며 일군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켜 온실남새생산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