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5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광주대학생진보련합 《국민의힘》해체를 요구하여 점거롱성투쟁 전개

 

남조선언론 《련합뉴스》, 《뉴스1》 등이 전한데 의하면 지난 17일 광주대학생진보련합이 《국민의힘》광주시당 당사를 점거하고 《국민의힘》해체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이날 단체는 저들의 행동을 반성한다던 《국민의힘》이 《5. 18력사외곡처벌법》에 전원반대하고 기권했던 일을 똑똑히 기억하고있다, 학살자 전두환의 후예인 적페정당 《국민의힘》은 저들의 잘못을 뉘우치기는커녕 오히려 조작과 외곡으로 국민을 기만하고있다고 단죄규탄하였다. 이어 광주에 찾아와 기만적인 《사죄》놀음을 벌려놓은데 대해 5. 18을 저들의 정치적리익에 악용하는 악랄한 사기행각을 당장 중단하라, 그동안의 만행을 진심으로 뉘우치고 국민에게 사과하며 당을 해산하라고 규탄하면서 《국민의힘》당대표권한대행과의 면담을 요구하였다.

단체는 《국민의힘》의 해체만이 진정한 사죄라고 하면서 《국민의힘》 광주시당 당사에 역적당의 해체를 요구하는 현수막을 내걸었다.

또한 5. 18력사외곡을 일삼은 《국민의힘》에 해체를 요구하며 항의하였다가 경찰에 부당하게 련행된 학생들을 구출하기 위해 경찰서앞에서 규탄기자회견을 진행할것이라고 밝히였다.

되돌이

정순이 - 해외동포 - 자유기고가 - 2021-05-24
당연히 정의를 주장하는 청년대학생들의 투쟁의 자유를 보장해야 합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