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9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언론들 억류하고있는 우리 녀성들을 즉시 돌려보낼것을 현 당국에 요구

 

최근 남조선언론들이 보수집권시기에 유인랍치되여 부당하게 억류되여있는 우리 녀성들을 하루빨리 고향으로 돌려보낼것을 현 당국에 강력히 요구하고있다.

언론들은 김련희녀성과 12명의 처녀들이 정보원에 속히워 강제로 남조선에 끌려왔다는 사실은 백일하에 여지없이 드러났으며 국제진상조사단도 《랍치공작》, 《집단랍치 및 인권침해》로 락인하였다고 하였다.

또한 현 당국이 랍치된 처녀들또래의 자식들을 가진 부모로서 부모와 자식이 강제로 갈라진 엄연한 현실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도 어찌 잔인하게 외면할수 있는가고 성토하면서 보수《정권》하에서 벌어진 랍치사건의 실상을 바로 보고 그들을 북으로 송환하는 획기적조치를 취하지 못할 리유가 없다고 주장하였다.

그러면서 피눈물을 흘리며 고향을 그리고있는 북녀성공민들을 인권과 인도주의원칙을 적용하여 북으로 보내주는것이 백번 옳으며 그들을 지체없이 송환해주는것으로 초불《정권》의 면모를 과시해야 할것이라고 언론들은 강조하였다.

되돌이

황교활 재수없어 - 경기도 - 음악인 - 2020-05-03
김련희여성과 류경식당 종업원 12명 여성들을 외면한 극우세력들은 심판대에 올라야~!!!!!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