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3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의 위인에 대한 매혹과 흠모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는 혁명의 령도자, 인민의 지도자로서의 자질과 품격을 훌륭히 갖추고있는것으로 하여 인민들로부터 지지와 사랑을 받고있으며 이에 대하여 세상사람들도 인정하며 탄복하고있습니다.》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위대한 실천, 숭고한 덕망으로 이 땅우에 조국번영의 새시대를 안아오시고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믿음직하게 지켜가시는 정의와 진리의 수호자, 인류자주위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희세의 위인을 우러러 터치는 세인의 경탄과 열화같은 흠모심은 경애하는 원수님께 세계 수많은 나라의 당 및 국가수반들과 단체, 국제기구들, 각계인사들이 올린 선물들마다에 뜨겁게 어려있다.
중국과 로씨야, 꾸바, 윁남, 몽골, 수리아, 팔레스티나, 베네수엘라, 모리따니, 적도기네, 모잠비끄를 비롯하여 여러 나라 국가수반들이 드린 진귀한 선물들마다에는 세계를 진감하는 위인흠모의 다함없는 정이 뜨겁게 새겨져있다.
이뿐이 아니다.
로씨야자유민주당 최고리사회, 브라질민주로동당,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도이췰란드좌익당 원로리사회 위원장, 나이제리아인민진보당 전국위원장, 주체사상국제연구소 사무국장,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장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의 정당들과 국제기구들, 각계인사들도 자기들이 성의껏 마련한 선물들마다에 력사의 풍파속에서 사회주의붉은기를 억척같이 지키며 세계평화를 수호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매혹과 흠모심을 절절하게 담았다.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서기장이 조선로동당창건 70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 올린 선물인 은공예 《마차》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심화발전시키신 주체사상을 더욱 발전풍부화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정의의 보검을 높이 드시고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진보적인류의 행복을 지켜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있다.
주체사상국제연구소 리사장이였던 비슈와나스, 미국 NBA(전국롱구협회) 이전 선수 데니스 로드맨, 이딸리아국제그룹 리사장 쟝까를로 엘리아 발로리를 비롯한 정계와 사회계의 인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인류자주위업에 공헌하시는 위인중의 위인으로 격찬하며 선물들을 올리였다.
스위스조선위원회 위원장은 위원회 전체 성원들의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의 마음이 비낀 선물을 드리며 조선의 찬란한 미래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충심으로 바란다고 말하였다.
사상과 정견, 피부색과 언어는 서로 달라도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러따르는 세계 진보적인류의 매혹과 흠모의 정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뜨거워지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