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22일 《민주조선》

 

숭고한 애국사업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몇해전 10월 어느날 일군들에게 당의 민족유산보호정책을 철저히 관철하여 우리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더욱 빛내여나갈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민족유산보호사업은 선조들이 이룩한 귀중한 정신적 및 물질적유산을 계승발전시켜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애국사업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밝혀주신 민족유산보호에 관한 사상리론을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고 철저히 구현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우리는 민족유산보호와 관련하여 나서는 모든 문제를 우리 인민의 지향과 요구, 민족적풍습과 감정정서에 맞게 풀어나가야 하며 민족문화유산들을 력사적사실에 기초하여 과학기술적으로 발굴복원하고 보존관리하여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그날의 가르치심은 일군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들의 가슴속에 조국애와 민족애는 자기 민족의 우수성을 귀중히 여기는데서부터 생겨나며 민족성을 귀중히 여길줄 모르고 조상전래의 풍습도 모르는 사람은 참다운 애국자가 될수 없음을 깊이 새겨준 뜻깊은 계기로 되였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