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24일 《로동신문》

 

단위발전의 기본고리로 내세우고

 

라남제약공장에서 자체기술력량강화를 단위발전의 기본고리로 내세우고 이 사업을 방법론있게 내밀고있다.

과학기술보급실운영에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

공장일군들은 과학기술보급실을 잘 꾸리는 한편 해당 기관과의 련계밑에 단위에 필요한 선진과학기술자료들에 대한 수집체계를 정연하게 세워 자료기지를 폭넓게 구축하고있다. 또한 계획을 치밀하게 구체적으로 세우는것과 함께 보급실운영을 통하여 수행하여야 할 학습과제를 단위별로 명확히 주고 그 결과에 대한 총화와 평가를 심화시키고있다. 특히 공장실정에 맞게 종업원들의 외국어실력을 한계단 높이는데 중심을 두고 보급실운영을 착실히 해나가고있다. 그리하여 과학기술보급실이 종업원들에게 생산실천에서 실지 써먹을수 있는 산 지식을 주고 그들을 과학기술발전의 담당자, 주인들로 튼튼히 준비시키는 중요한 거점으로서의 역할을 원만히 수행하게 하고있다.

공장에서는 종업원들속에서 인재들을 찾아내고 그들을 품을 들여 키우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고있다. 뿐만아니라 새 제품개발사업에 능력있는 로동자, 기술자들을 대담하게 인입시키고 기술혁신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의 창조적능력이 실천속에서 적극 발양되게 하는데도 응당한 관심을 돌리고있다.

그 과정에 공장의 기술자, 기능공대렬은 보다 튼튼히 꾸려지고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