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24일 《로동신문》

 

당결정관철에 떨쳐나선 도당위원회들의 소식 

지역발전에서 시, 군당조직들의 역할을 높여나간다

강원도당위원회에서

 

강원도당위원회에서 당의 시, 군강화로선을 높이 받들고 시, 군의 자립적이며 다각적인 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당적지도, 정책적지도를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시, 군당조직들은 우리 당의 말단지도단위, 집행단위이며 시, 군들은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당정책관철전의 기본전구입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시, 군당위원회의 일군들을 수령에 대한 높은 충성심을 지니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을 체질화한 실천력의 소유자들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는 한편 그들이 맡은 임무를 깊이 자각하고 헌신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특히 시, 군당책임비서들이 사업기풍과 일본새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오도록 하는데 특별한 주목을 돌리고있다. 책임일군들이 시, 군당책임일군들을 자주 만나 그들의 사업정형을 료해하고 실무수준을 더욱 높여주는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시, 군당조직들이 지역의 자립적이며 다각적인 발전을 위한 목표를 옳게 세우고 자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발전된 지역으로 만드는 사업에서 키잡이를 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또한 지역발전에서 뚜렷한 진전을 이룩하고있는 당조직들의 성과와 경험들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조직하여 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

얼마전에도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에서는 김화군의 지방공업공장들에 대한 보여주기사업을 진행하여 시, 군의 당, 행정책임일군들이 지역발전을 위한 목표를 명백히 세우고 완강하게 실행해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심도있게 토의하도록 하였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시, 군의 책임일군들이 높은 리상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피타게 사색하도록 이끌어주면서 이 과정에 나온 좋은 착상들을 적극 지지해주고 떠밀어주는 사업을 방법론있게 진행하고있다.

하여 시, 군들에서 자기 지역의 자연지리적유리성과 실정에 맞는 발전방향을 정확히 찾아쥐고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여 좋은 결실을 안아오게 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시, 군당조직들이 인재육성과 과학기술발전사업을 중요하게 틀어쥐고 이에 대한 당적지도를 바로해나가도록 하는 사업에도 큰 힘을 넣고있다.

시, 군당조직들의 역할을 높여 지역발전을 힘있게 다그치기 위한 도당위원회의 조직정치사업은 계속 심화되고있다.

 

특파기자 홍성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