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24일 《로동신문》

 

당결정관철에 떨쳐나선 도당위원회들의 소식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위력이 힘있게 과시되도록

함경북도당위원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모든 시, 군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된바람을 일으키자면 도당위원회들이 키잡이를 잘하여야 합니다.》

함경북도당위원회에서 당결정관철을 위한 전구마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위력이 힘있게 과시되도록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할데 대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를 심화시켜 올해 목표수행을 위한 투쟁에 더 큰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지난 시기 이룩한 성과와 경험, 나타난 편향과 교훈을 구체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여 해당 부서들의 사업계획에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위력을 더욱 힘있게 과시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구체적으로 반영하고 실속있게 집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그리고 이 과정에 창조된 좋은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는 사업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여 일터마다에서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번지게 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집행위원들이 시, 군, 련합기업소들의 3대혁명수행을 적극 도와주도록 분공조직을 면밀히 한데 이어 그 집행정형을 정상적으로 료해하면서 실천투쟁속에서 대중운동의 위력이 높이 발휘되게 하고있다. 또한 과장이상 일군들이 실적을 내지 못하고있는 단위들을 맡고 내려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된바람을 일으키도록 적극 이끌어주게 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확고히 전환시키는 사업에도 큰 힘을 넣어 당결정에 반영된 올해의 투쟁목표수행에서 실제적인 전진이 이룩되게 하고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직접 맡아 지도하는 일군들의 책임성을 높이며 판정사업을 혁명과업수행을 기본으로 하여 심도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글 및 사진 특파기자 전혁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